고객센터

고객님! 안녕하세요.
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
test 2 3

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,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. 행복한 쇼핑되세요~

FAQ

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!
질문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답변

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업무일기준 평균 18 ~ 38 일(휴일 및 공휴일 제외) 이내에 배송됩니다.

그리고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. 

저희 쇼핑몰은 배송보증기간 제도를 시행하고있습니다. 배송보증기간 (평일기준 50일) 이 지나게 되면 상품이 도착시에서도​ 보상 차원에서 환불됩니다.)

질문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답변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로그인 페이지에 있는

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질문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답변

고객센터(070-5121-5600)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신속히 환불해 드리겠습니다.

질문비회원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답변

네,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상품구매는 가능합니다.

 

질문해외배송도 되나요?
답변

대부분의 나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 (배송비 무료이지만 경우에 따라 발생할수도있습니다.)

질문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?
답변

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질문해외에서도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가요?
답변

대부분의 나라로 해외 배송은 가능합니다. 단 해당배송사가 지원하지않는 국가는 배송이 불가할수 있습니다. 

질문무통장 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하는지요?
답변

입급 1시간이내 입금내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

주문자 명과 입금자명이 틀린 경우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※ CD기 계좌이체 경우 통장 예금주 명이 입금자가 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질문주문자 이름과 무통장입금의 입금자 이름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

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 각종 절차와 방법을 동원해 확인하겠지만, 그 만큼 출고 및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만약 다를 경우 고객센터(070-5121-5600)로 연락하셔서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
질문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.
답변

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 고객센터(070-5121-5600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관리자에게 문의하기

오늘본상품
0/0
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